서비스안내service guide

상담전화1599-6003

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09:00 ~ 18:00
주말(토,일), 국·공휴일 휴무

자동이체

  • HOME
  • 서비스안내
  • 자동이체

자동이체

고객 또는 회원이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, 서비스 이용료, 회비 등의 수납대금을 매월 수시로 자동 출금하여 고객이 지정한 수납계좌로 집금해주는 전자 금융 서비스입니다.

개요도

개요도

개요도

서비스 특징

  • 이용 기관의 담당자별 업무에 따라 개별 아이디 사용이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
  • 회원/출금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
  • 모든 검색 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자료로 활용 가능
  • 월별 출금이력 다운로드 기능으로 검색 기한에 제한없이 출금이력 조회 가능
  •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연동 모듈 제공
  • ASP서비스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 제공
    ※ ASP(Application Service Provider)? 별도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구매없이 인터넷망을 통해 일정비용만 내고 빌려 쓸 수 있는 서비스
  • SMS문자발송 서비스 : 자동이체등록알리미(무료), 자동출금전 알리미, 출금결과 알리미
  • 현금영수증 발행서비스 : 자동이체 수납대금의 현금영수증 발행 서비스

가입절차

  • 서비스 이용상담
  • 구비서류준비
  • 계약방문요청 또는 FAX접수
  • 서비스 승인 및 개통
  • 이용자 교육

구비서류

  • 개인사업자

  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
    •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
  • 법인사업자

  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  • 법인 인감증명서 1부(3개월 이내)
    • 법인등기부 등본 1부(3개월 이내)
    • 주거래은행 통장(법인명의) 사본 1부

상담전화 1599-6003

상담전화 1599-6003

  • 카톡 공유 카톡 상담
  • 온라인 가입신청